본문 바로가기
영화

샌 안드레아스 영화 감상평

by 아키텍트류 2023. 2. 3.
반응형

영화 "샌 안드레아스"는 브래드 페이튼이 감독하고 드웨인 존슨, 칼라 구기노, 알렉산드라 다다리오가 주연을 맡은 2015년 재난 영화이다. 이 영화는 캘리포니아를 황폐화시킨 대규모 지진의 여파로 딸을 찾고 구하기 위해 출발하는 레이 게인즈(드웨인 존슨 연기)라는 수색 및 구조 헬리콥터 조종사의 이야기를 따른다.


이 영화는 캘리포니아 전역에 광범위한 파괴를 일으킨 샌 안드레아스 단층을 강타한 대규모 지진의 장면으로 시작한다. 지진이 주를 계속 파괴함에 따라, 레이는 샌프란시스코에 갇힌 그의 딸 블레이크(다다다리오가 연기)를 구출하기 위해 출발한다. 도중에, 그는 그의 전처인 엠마(구기노가 연기)와 합류했고, 두 사람은 딸을 구하고 지진의 여파를 피하기 위해 출발했다.


레이와 엠마는 여진, 쓰나미, 무너지는 건물을 포함한 일련의 위험한 장애물에 부딪친다. 당시 이 영화의 특수 효과는 매우 현실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방식으로 재난 장면에 생명을 불어넣기 때문에 특히 주목할 만하다. 이 영화의 CG와 특수 효과의 사용은 당시 매우 인상적이며, 파괴 장면의 세부 사항에 대한 디테일 또한 놀랍다. 무너져가는 마천루에서 거대한 파도에 이르기까지, "샌 안드레아스"는 액션으로 가득하고 재앙으로 가득 찬 놀이기구를 타는 듯 한 기분이다.


영화 내내, 레이와 엠마는 그들이 직면한 다양한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그들의 용기와 결단력에 의존해야 한다. 레이 게인즈(드웨인 존슨)의 연기는 역경에 직면하여 힘, 용기, 결단력을 잘 연기했고 그 역할에 액션과 연기력을 잘 표현했기 때문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연기를 할 수 있었다. 칼라 구기노의 엠마로서의 연기 또한 주목할 만했다.


이 영화는 또한 레이와 엠마가 딸을 구하고 안전하게 구출하기 위해 사랑, 희생을 주제로 담았다. 레이와 블레이크의 관계에 대한 영화의 묘사는 특히 마음이 따뜻하며, 그들의 상호 관계는 영화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일부이다. 전반적으로, "샌 안드레아스"는 재미있고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잘 만들어진 재난 영화이다. 특수 효과와 액션 시퀀스는 최고 수준이며, 드웨인 존슨과 칼라 구기노의 뛰어난 연기와 함께 출연진은 잘 선택되었다. 이 영화는 역경에 직면한 인간 정신의 회복력과 힘에 대한 증거이다. 재난 영화의 팬이라면 "샌 안드레아스"는 꼭 봐야 합니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든 피겨스 영화 줄거리  (0) 2023.02.05
영화 타르(TAR) 줄거리  (1) 2023.02.03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영화 줄거리  (0) 2023.01.28
넷플릭스 연애대전 프리뷰  (0) 2023.01.27
미드웨이 해전 영화  (0) 2023.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