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나이키 인빈서블 런3 1년 넘게 조깅한 러너의 솔직한 리뷰

by 아키텍트류 2024.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깅을 즐기는 러너입니다. 오늘은 1년 넘게 사용해온 아디다스 센스부스트 모델이 점점 낡아가자 새로운 조깅화로 선택한 나이키 인빈서블 런 3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디자인과 색상

처음 나이키 인빈서블 런 3를 받아봤을 때, 블랙 컬러와 무난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다소 과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레이싱화와 워킹화 사이의 중간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즈와 착용감

정확한 사이즈(275mm)를 선택한 것이 행운이었던 것 같습니다. 발에 잘 맞고 발폭도 약간 넓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쿠션과 안정성

인빈서블 런 3의 쿠션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푹신푹신한 느낌이 조깅 중에 편안함을 더해주었지만, 뒤꿈치 부분이 너무 푹신하여 좌우로 흔들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뒤꿈치를 꽉 조여야 휠 슬립을 방지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조깅 경험

5km 정도의 간단한 조깅을 통해 느낀 점은, 지면의 불규칙한 노면을 아주 잘 흡수해주어 부드럽고 편안한 조깅이 가능했습니다. 힐 스트라이크를 하는 러너나 초보러너에게 특히 유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무게

무게는 296g으로 가벼운 편은 아니었지만, 실제로 착용해보면서 좀 더 평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결론

나이키 인빈서블 런 3은 쿠션과 푹신한 느낌이 특징으로, 편안한 조깅이나 워킹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좀 더 빠른 속도로 뛸 때는 푹신한 특징이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러닝 스타일과 용도에 맞추어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리뷰를 통해 여러분이 나이키 인빈서블 런 3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조깅과 함께 건강한 러닝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